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칠게장 간장게장 칠게요리 하는 법 내돈내산 상세후기 리뷰

by ❤🌟👩‍⚕️👈👉 2021. 5. 22.
반응형

칠게장 간장게장 칠게 요리하는 법 내돈내산 상세후기 리뷰

칠게장-만들기
칠게 내돈내산 후기

최근에 게장에 담가먹을 칠게와 꽃게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싱싱하다 못해 바다까지 가라고 해도 기어갈만한 것들이 왔네요. 인터넷 구매라 별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완 맘에 쏙들만큼 싱싱하게 왔어요. 살 많고 맛있어요 살이 달아요. 총 13마리 중 우선 3마리는 확인차 찜을 했더니 살이 달고 제법 차서 간장게장을 담았습니다. 오늘 처음 꺼내보니 이렇게 맛나게 완성이 되었네요. 딸 집에 택배 보내고 다시 주문했습니다. 간장게장 너무 비싼데 이렇게 먹으니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참 좋았습니다. 적극 추천해요.

칠게장-만들기-그릇
그릇에 담고서

포장 꼼꼼하게 싱싱하게 배송됐어요. 생각보다 크고 실한 상태, 근데 다른 후기들처럼 알이 꽉 차진 않았어요. 15분 정도 삶고 10분 뜸들여서 파스타 소스에 에 게살 발라 넣고 명란, 새우 넣어 끓이니 훨씬 풍미 있는 로제 파스타 완성. 모시조개와 함께 넣어 된장찌개로도 한 끼. 엄마 집에 보낸 건데 싱싱하고 비린내도 많이 안 나고 좋다고 하시네요. 지금처럼 싱싱한 꽃게라면 또 주문할 거예요. 역대 최대 크기의 꽃게를 먹은 거 같네요. 사이즈 엄청 실하고 품질이 좋네요. 냉동이라 약간 살이 퍽퍽하긴 하나 정말 큰 꽃게를 맛있게 먹었네요. 추천드립니다.

칠게장-만들기-집게로-들어올리기
집게로 집어 옮긴다

찜으로 먹어도 맛있으나 계장 또는 탕을 추천드립니다. 얼마 전에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또 구매했습니다. 알도 꽉 차 있고 이번 꽃게도 좋았어요. 이제 꽃게 구매는 여기서만 할래요. 지인들한테도 추천해야겠어요. 구매했는데 상태 굳이네요. 인천 쪽이라 항상 연안부두 가서 급랭한 암꽃게 비싸게 주고 샀었어요. 그거보다 사이즈는 작지만 안이 꽉 차고 가성비 갑입니다. 크기가 아주 크고 실하네요. 다리도 온전한 펴이고 잘 얼어서 왔어요. 게장용으로 쓰려는데 내장이 흑 장인 듯한 색깔이네요. 반잘라보니 살이 잘 차 있어요. 내장은 복불복인가 봐요. 다음번에도 구매예정이니 그때 기대해보아야겠어요. 암튼 만족입니다.

칠게장-만들기-완성
칠게장 완성

찜해서 먹었는데 살도 꽉 차있고 알이랑 내장도 싱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오자마자 꽃게라면로 두 마리 뚝딱 알도 실하고 살 밥도 맛있네요. 싸고 좋을 때 냉동실에 쟁여놓아야겠어요. 또 시켜도 똑같이 좋은 놈으로 부탁드려요. 알도 꽉 차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 3킬로에 12마리가 왔는데 그중 세 마리는 내장이 시커멓게 썩은 데다 살이 텅 비어서 버렸네요. 왜 같은 강품인데 이렇게 차이가 큰지, 재주문하는데 이번엔 썩은 거 없게 잘 부탁드립니다. 예전 고깃집에서 울 딸이 해물 된장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고 또 해달래서 이번 절단된 꽃게가 상품으로 올라와서 구매 했습니다. 꽃게가 2봉지로 나누어져 포장되어 있고 꽃게가 음식에 넣어 먹기 좋게 절단되어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냥 꽃게 사게 되면 자르기도 힘들고 요리에 넣어서 먹기도 불편한데 요건 정말 딱이네요. 맛은요 냉동된 꽃게 거진 맛내기 용이거나 잘못사면 비린데 요건 살도 적당하고 비리지도 않고 맛이 최고네요. 요건 떨어지면 쟁여야 겠어요. 양도 꽤 되서 된장찌게에 넣을만큼 소분해서 넣어두니 제법 되네요. 우리 아가들 꽃게 된장찌게 맛에 홀릭이게요. 요건 정말 강추네요.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