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뉴네퓨어 KF94 마스크 소형 대형 가격 및 특징 내돈내산 상세리뷰

by ❤🌟👩‍⚕️👈👉 2021. 5. 18.
반응형

내돈내산 KF94 마스크 소형 대형 가격 및 특징

더운 날씨에 영업 다니면서 마스크를 껴야 하니 숨이 막히네요. 여러 제품을 바꾸기를 하다가 이 제품으로 일단 식약청 인정이라는 문구에 믿음이 생겼습니다. 상품평 보고 다시 한번 더 믿고 구매했어요. 일단은 낱개 포장이라 휴대하기 편하고 마음에 들고요. 그리고 오자마자 한 개 뜯어서 껴보니 사이즈 넉넉하고 얇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외출할 때 써봐야겠지만 일단 답답함은 덜한 거 같아요. 무더운 대프리카에 잘 쓸 수 있겠어요. 가격 변동 없이 살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뉴네퓨어-kf94마스크


뉴네퓨어 kf94 마스크 내돈내산 리뷰

후기도 참조하긴 했지만,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의 회사가 생산한 다른 제품이라 속는 셈 치고 주문했는데, 비말 차단용이라 다른 시중의 94나 80보다는 훨씬 얇네요. 얼굴이 큰 편이라 귀가 아파서 오래 착용하기 힘들었는데, 이 제품은 착용하자마자 괜찮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고, 연속 착용 후 3시간 넘으니 살짝 귀 뒤쪽에 마스크 끈이 느껴지는 불편감이 있어 끈만 살짝 당겨서 다시 귀에 걸어보니 다시 괜찮아졌어요.

뉴네퓨어-kf94마스크-끈-길이조절
끈길이 조절

얇아도 숨실 때 입에 달라붙거나 하지 않았고 모양도 그대로 유지되었고 코에도 안정적으로 잘 고정되고 편안했어요. 회의를 할 때는 말을 많이 하니 약간 흘러내리는 것 같기는 했지만 벗겨지진 않았어요. 일반 비말 쓰다가 입술이 닿는 면에 땀도 차고 해서 입체형으로 세 종류를 구매해봤어요. 확실히 뉴 네퓨어는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끈 길이를 조절해주는 마스크의 디자인은 진짜 너무 좋은 기능 같았어요. 머리가 큰 사람에게도 좋고, 작은 사람에게도 좋은 기능이니까요.

뉴네퓨어-kf94마스크-박스오픈
박스 오픈

폭풍 검색 후에 구매후기가 좋은 에**, 네** 그리고 다소 생소했지만 비슷한 조건을 갖춘 이 제품을 사서 실험 삼아 써보고 결정하기로 했는데 이 제품이 숨쉬기 편하고 귀도 안 아프고 냄새 없고 답답하지 않았어요. 신랑은 얼굴이 큰 사람이라서 이 제품만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저랑 고등학생 대학생 애들은 이 제품이 잘 맞고에**은 살짝 귀 쪽이 헐거운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쓰던 것 중 두 개가 왼쪽 끝 뺨 쪽이 먼가 까슬한 간지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애들은 그런 건 없었다고 했고요. 개인적인 느낌 차이인가 봅니다.

뉴네퓨어-kf94마스크-뒷면-설명
뒷면 설명

여름엔 이걸로 정착하려고 두 번째 구매 신청했고요. 날 더워지면 시중의 일반적은 94는 쓰기 힘들 거 같아 미리 주문했어요. 얼굴이 작아 원래 유명한 네**끈조절 마스크 계속 사용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고민하던 중 요 상품을 찾아냈네요. 통기성 우수하고 끈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감이 좋은지를 고려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잘못 사면 보풀이 일어나는 것도 있고 너무 커서 흘러내리거나 장시간 사용하면 귀가 아픈데, 뉴네퓨어 제품은 그런 게 없네요. 마스크가 고정이 중요한데 그것도 잘돼서 숨 쉬고 말할 때 입에 닿지 않아서 좋아요. 특허출원한 끈 길이 조절 기능이 저에게는 최고예요! 여러분들에게도 정말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