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가격 효과 효능 부작용 내돈내산 상세후기 (가루, 분말, 알약, 프리타타, 소연골)

by ❤🌟👩‍⚕️👈👉 2021. 5. 21.
반응형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가격 효과 효능 부작용 내돈내산 상세후기 (가루, 분말, 알약, 프리타타, 소연골)

콘드로이친-후기
관절엔 콘드로이친 

보통 관절염 예방하면 글루코사민과 MSM 성분을 많이 떠올리지만 이에 못지않은 훌륭한 성분이 빛을 못 보고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무릎관절 통증 완화와 원활한 움직임을 위해 탄수화물의 일종인 뮤코다당류 성분으로 연골의 구성 요소인 콘드로이친을 구매했습니다. 콘드로이친은 체액을 연골 안으로 끌어들이는 기능 외에도 연골 파괴 효소의 작용을 막아 기존 연골이 일찍 파괴되는 것을 막아 줍니다. 관절의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고 물리적 충격과 스트레스를 흡수시켜주는 유액이 연골에 머물도록 해서 탄력을 늘리는 기능을 해요.

콘드로이친-구성품
구성품

콘드로이친의 주요 효능을 알려드려 볼게요. 우선 연골의 한 구 성분으로 연골의 구조를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연골 내에 활액, 체액(물+영양소)이 머무를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또한 연골 파괴 효소와 연골로 이동하는 영양분 통로 방해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글루코사민과 함께 상승작용을 합니다. 건강 챙기는 게 제일 쉬운 게 알약 섭취더라고요. 목 넘김 불편함도 없었고요. 빛에 의한 약 손실 줄이기 위해 투명 아닌 어두운 통 사용한 것 맘에 듭니다.

콘드로이친-뒷면
뒷면

작아서 외출 시에 통 자체를 들고 가도 되겠어요. 집에만 있어서 비타민d 부족한데 이 성분이 포함이라 일석이조입니다. 캡슐 아니고 알약 타입이에요. 원래는 직구로 비타민 시켜서 먹었는데 특유의 겁나 큰 캡슐 때문에 먹을 때마다 힘들었어가지고 이런 정제약 이런 타입이 훨씬 편하더라고요. 확실히 전 캡슐보다 비리거나 역하지 않아 목 넘김이 좋았습니다. 신랑이 현장업무를 하고 어려서 역도를 했던 터라 무릎, 허리가 좋지 않아서 구매했어요. 관절영양제는 처음 구매해보는데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함량도 높고 3가지 성분이 들어가 있어 가성비가 좋아서 선택했어요.

콘드로이친-박스
박스 영양성분

포장도 뽁뽁이에 잘 감싸 져서 왔고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매일 잘 챙겨 먹여서 효과 봤으면 좋겠어요 항상 코스**에서 관절영양제 사서 어머님께 드렸는데 알갱이가 너무 커서 목 넘길 때 힘들다기에 바꿔봤어요. 캡슐이 아닌 알약 타입인데 알갱이도 작고 아연과 비타민D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나이가 드시니 관절과 연골이 약해지시는데 이거 꾸준히 챙겨드려야겠어요. 오랜만에 엄마랑 뒷산 다녀오는데 자꾸 무릎이 아프다고 쉬다 가자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영양제에 빠삭한 친구한테 물어보니 MSM 성분 든 영양제 추천해줘서 구매했어요.

콘드로이친-설명서
설명서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 운동 많이 하는 사람이나 관절이 약한 분들한테 필수더라고요.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삼키기도 쉽고 무엇보다 가성비 좋습니다. 요런 영양제다 설명드리니 매일 꾸준히 드시기로 했어요. 엄마가 좋아하시니 가심비까지 완벽하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할게요. 집에서 몇 달 전부터 스텝퍼로 홈트레이닝하는데 자세가 안 좋았는지 무릎이 좀 아프기 시작해서 도움이 될까 먹어보려고요. 나이 드신 분들만 드시는 건 줄 알았는데 젊은 분들도 관절영양제 많이들 드시는 거 같더라고요. 물리치료받으면서 더 아파지기 전에 영양제로 관리 좀 해보려고요. 어머니 선물드리려고 여러 제품 중에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함량도 괜찮은 거 같고 가격도 적당한 거 같아요!

콘드로이친-알약
알약 모습

배송도 빨랐고 포장도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셨네요. 유통기간도 넉넉하고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목너무길 때 불편함 없다고 하시네요. 집콕 시간이 늘어나면서 활동량이 줄어서인지 나이가 들어서인지 관절 여기저기 통증이 시작되서 구매했어요. MSM 식이유황이 관절보호, 근육경련등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목넘김도 편하고 만족해요. 요즘 남편이 다이어트 하는데 뼈 관련 제품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막 거추장스러운 포장 없이 종이상자 하나에 딱 들어와서 넘 좋네요. 알약도 작아서 먹기 편해요 어머니가 관절이 안 좋으셔서 데일리로 먹으면 좋은 부담 없는 영양제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120정 양도 많아서 너무 좋네요. MSM이 좋다고 많이 들었거든요. 알약이 크지 않아 어머니도 먹기에도 편하다고 하시고 잘 구매한 거 같습니다. 더 늙기 전에 제가 챙겨 먹으려고 샀는데 배송도 빨랐고 잘 도착했어요. 아연이랑 비타민D도 들어있고 알약이라 먹기가 편하네요. 하루에 4알씩 꼭꼭 챙겨 먹고 얼른 무릎 좀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댓글